휘릴리 건강만사

 

매일 반복되는 일상과 함께 사회생활을 하면서 겪는 각종 스트레스까지 정말 살아가는게 힘들다고 할 수 있지요. 요즘에는 환절기로 접어들면서 일교차가 커지고 미세먼지까지 기승을 부리며 감기를 비롯한 각종 질병 환자들이 늘어나고 체력적으로도 더욱 힘에 부친다고 합니다. 오늘은 체력보강에 좋은 음식으로 녹용과 홍삼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녹용은 보약재 가운데 단연 최고로 손꼽히는 약재로 강글리오사이드 성분의 다량 함유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강글리오사이드 성분으로 하여금 체내 면역력 개선을 도와주고 기력을 보충하는데 좋은 점이 많다고 하지요. 홍삼은 대한민국이 가장 많이 먹는 건강약재 가운데 하나로 사포닌이나 진세노사이드 성분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면역체계 개선을 도와주고 원기회복과 체력보충 등에 좋은 도움이 된다고 하지요.

 

 

녹용과 홍삼이 체력보강에 좋은 음식으로 손꼽히면서 각종 건강식품들로 녹용홍삼을 찾으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여러 관련 제품들 가운데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한방전문기업의 녹용홍삼즙을 소개해드립니다.

 

 

오늘 소개하는 기업은 30년이 넘는 오랜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한방전문기업으로 다양한 건강제품을 선보이고 있지요. 녹용홍삼즙은 엄선된 일등급 러시아산 녹용의 상대를 사용하고 있으며 여기에 사포닌이 가장 풍부한 국산 6년근 홍삼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주 약재인 녹용과 홍삼을 비롯하여 영지, 황기, 천마 등의 보조약재까지 더해지며 더욱 풍부하고 깊은 한방의 맛을 보여준다고 하지요.

 

 

녹용홍삼즙은 또한 제조하는 과정에서 인공첨가물이나 합성보존료 등이 일체 가미되지 않고 제조가 된다고 하는데요. 이를 통해 더욱 깊은 한방의 맛을 그대로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 맛은 다소 쓴 편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맛은 쓰지만 꾸미지 않는 순수천연한방식품으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많은 인정을 받고 있지요.

 

 

좋은 원재료들과 함께 오랜 기술력, 노하우 등이 잘 어우러지면서 위 기업은 더욱 높은 호평속에서 인지도를 더욱 쌓아가고 있는데요. 2012~2018년에는 한방브랜드 최초 7년 연속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 선정이 되는 큰 영예를 안기도 했습니다. 이 밖에도 네이버 쇼핑검색 건강식품 부문1위, 랭키닷컴 한방특산식품 부문1위 등 여러 분야에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지요.

 

 

체력보강에 좋은 음식 녹용홍삼즙의 깊은 맛과 효능을 꼭 기억해주시기 바라며 제대로 된 진짜 한방의 맛으로 건강관리에 많은 도움이 되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입니다. 꽃샘추위탓에 날씨는 조금 쌀쌀한 편이네요. 부디 건강관리 잘하시기 바라며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