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릴리 건강만사

 

오랜시간 앉아있거나 갑작스럽게 일어나게 되면 어지럽고 현기증이 나거나 귀에서 삐 하는 소리가 들렸던 경험 누구나 한두번 해보셨을텐데요. 이러한 증상이 단순 일회성에 지나면 상관은 없지만 지속적으로 귀에서 소리가 나게 되면 매우 심각한 상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귀에서 소리가 나는 증상을 이명이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이명에 좋은 약초로 산수유를 추천해드립니다.

 

 

산수유는 시고 떫은 맛이 특징이며 우리나라는 구례를 비롯한 이천, 양평 등지에서 많이 난다고 하지요. 산수유는 신장기능의 회복과 개선에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신장의 회복을 도와주며 혈액을 맑게 해주고 기력을 보충하는데 효과적이라고 하지요. 특히 한의학에서는 귀에서 소리가 나는 증상이 신장이 허해서 생기는 증상이라고 보면서 이명에 좋은 약초로 산수유를 오래도록 추천해왔습니다.

 

 

산수유의 다양한 효능을 주목하면서 산수유와 관련된 여러 관련 제품들이 출시가 되고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그 가운데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산수유즙 제품 추천으로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한방전문기업에서 선보이는 산수유즙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기업은 30년이 넘는 오랜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기업으로 다양한 건강제품을 선보이고 있지요. 산수유즙은 엄선된 일등급 구례산 산수유만을 직접 공수해와 제조를 하고 있습니다. 구례 산수유가 주 약재인 만큼 더욱 높은 함유량을 자랑하고 있으며 여기에 복분자, 감초가 보조약재로 가미되어 산수유의 맛과 향을 잘 보완해주고 있습니다.

 

 

산수유즙은 특히 제조하는 과정에서 인공적인 맛을 내는 여러 요소들이 일체 가미되지 않고 있는데요. 이를 통해 산수유 본연의 맛과 향을 고스란히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 맛은 산수유 특유의 시고 쓴 맛이 그대로 난다고 하는데요. 맛은 다소 쓸 수 있지만 꾸밈 없는 깨끗하고 순수한 맛과 향이 어필이 되면서 소비자들의 입 맛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위 기업은 이명에 좋은 약초로 소개해드리는 산수유즙을 비롯하여 다양한 16가지 건강즙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모든 제품은 천연제조방식을 통해 원재료의 깊은 참 맛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2012~2018년에는 한방브랜드 최초 7년 연속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 선정이 되는 큰 영예를 안기도 했으며 소비자들의 높은 지지와 신뢰를 얻고 있지요.

 

 

이명에 좋은 약초 산수유의 좋은 효능효과를 꼭 기억해주시기 바라며 건강관리에 많은 보탬이 되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라며 건강하고 알찬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