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릴리 건강만사

요즘 한창 인기를 끌고 있는 영화지요? 마블히어로 중 하나인 블랙팬서를 보고 왔답니다. 마블영화는 갈수록 세계관도 커지고 작품 하나하나 모두 인기를 끌며 승승장구를 하고 있는데요. 지난 어벤져스 두번째 시리즈에서 모습을 보인 블랙팬서에 대한 이야기인 만큼 놓치지 않고 보고 왔어용

 

 

블랙팬서는 아프리카 와칸다라는 가상의 왕국의 왕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첫 흑인 히어로인만큼 다음에는 첫 한국인 히어로나 아시아계 히어로도 나왔으면 좋겠어요~~

 

 

주인공의 채드윅보스만입니다. 딱 봐도 몸도 아주 다부져보이고 얼굴도 아주 미남이시네요~~ㅋㅋㅋ이번 블랙팬서는 특히 부산에서 촬영을 하고 갔다고 하여 한국사람들에게는 더욱 반가운 영화기도 하지요. 영화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자갈치시장이 나오고 곳곳에 액션이 나오면서 재미를 더해가더라구요

 

 

이 다음 마블시리즈가 어벤져스 세번째 이야기인 만큼 블랙팬서에 대한 관심은 더욱 커져보이는 듯 했어요!! 영화에서만큼 잘 싸워준다면 어벤져스 팀에게 아주 많은 도움이 될 거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전투력이나 가진 부와 명예를 봤을때 캡틴아메리카와 아이언맨을 합친 느낌도 나긴 했답니다.

 

 

주인공의 동생으로 나오는 공주입니다. 머리가 좋아서 블랙팬서에 좋은 조력자 역할을 하는데요. 과학기술력 등을 미루어봤을때 어벤져스에서도 나오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ㅋㅋ살짝 스포를 하자면 와칸다의 과학기술력은 정말 최고였다는...

 

 

블랙팬서 시리즈의 첫 메인빌런으로 등장하는 악당입니다. 블랙팬서의 사촌동생으로 나오는데요. 이왕이면 죽지 말고 계속 나왔으면 하는 아쉬움도 컸습니다. 캡틴아메리카에서 버키가 나쁜 놈이었다가 착해지는 모습을 보이듯이 블랙팬서에서도 충분히 착해지면 좋은 도움이 될 수 있었다는 생각을 해보네요~~

 

쿠키영상은 언제나 그랬듯 2개가 나옵니다. 아프리카가 배경이고 토르나 아이언맨같은 개그코드는 많이 없는 영화였답니다. 호불호가 갈린다고는 하지만 전 개인적으로 재밌게 보고 나왔네요~ㅋㅋㅋ